[유통 이슈] 아이허브, 가정의 달 맞이 한국 고객 한정 빅세일 外

기사입력:2022-04-25 09:20: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허브, 가정의 달 맞이 한국 고객 한정 빅세일

아이허브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 고객만을 위한 세일을 진행한다.

5월 3일 오전 2시에 종료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허브 사이트 전품목 대상 한화 7만원 이상 주문시 20% 할인, 4만원 이상 주문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려면 쇼핑 후 장바구니에서 할인 코드(MAYLOVE22)를 입력하면 계정당 횟수 제한 없이 할인이 가능하다. 단, 할인은 대한민국 배송 시에만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한국 시장 매출 부동의 1위 브랜드 CGN을 비롯하여 한국시장 판매량 TOP5를 차지하고 있는 라이프 익스텐션, 쏜리서치, 나우푸드 등의 인기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전년 대비 한국 판매량이 70% 이상 크게 뛴 면역력 강화 영양제인 CGN 골드C를 비롯해 지난해 한국 매출 탑5인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피쉬 오일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쏜리서치 기본 영양소 투 퍼 데이 등의 제품 등이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양제 외에도 뷰티, 스포츠 보충제, 반려동물 영양제 및 용품, 유아 및 어린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준비돼 다채로운 가정의 달 선물 쇼핑이 가능하다.

아이허브 코리아 이주현 홍보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허브 탑마켓인 대한민국 고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행사”라며 “행사기간도 기존 일주일에서 열흘 간으로 연장된 만큼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의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 특화된 이커머스 기업으로 약 1,300여 개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80여 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주문 후 약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하는 빠른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7일, 24시간 한국어 상담 고객센터 및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레오제이X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출시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필리밀리와 함께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인생 브러시를 선보인다.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올리브영의 뷰티 툴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가 협업해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25일 선런칭 기념 스페셜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오제이와 필리밀리의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약 8년여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해온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필리밀리의 브러시 개발 전문성이 더해져 탄생했다. 기존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인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 세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연출에 중점을 뒀다.

베이스/포인트/라이너/블렌딩/언더 브러시 총 5종으로 구성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눈두덩이부터 애교살까지 사용 목적에 맞게 섬세하게 설계된 브러시 쉐입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천연모 수준의 부드러운 모질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거울이 내장된 곡선형 브러시 케이스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레오제이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약 7개월 간 수 차례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기했다. 고가의 기성 브랜드 제품부터 앞서 나온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까지 300개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 평가함은 물론, 구독자들의 브러시 사용에 대한 고충을 반영하여 높은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손쉽게 브러시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레오제이는 제품 런칭에 앞서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품 개발 스토리와 특장점을 상세하게 안내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구독자들 역시 “브러시 출시일만을 기다린다”, “인생 브러시 탄생 예감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레오제이 브러시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필리밀리와 레오제이는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공식 출시에 앞서 25일 선런칭 프로모션으로 당일 오전9시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을 진행한다.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5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의 모바일 생방송인 ‘올라이브’를 통해 런칭 기념 스페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단독 스페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의 주인공인 레오제이는 “그 동안 수백개의 브러시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하며 느꼈던 아쉬움을 이번 필리밀리 프로 컬렉션을 통해 모두 해소시키고자 노력했다”며, “브러시 쉐입, 그립감, 모 컬러, 케이스 디자인 등 제품 개발 전 영역에 참여해 보다 세심하게 신경을 쓴 만큼 메이크업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되리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랙(PLAC), OAM. Factory와 두 가지 셀비지 데님 협업 제품 출시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은 이달 25일 OAM. Factory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인 두 가지의 셀비지 데님을 선보인다.

OAM. Factory은 6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 '핏 더 사이즈'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Once A Month의 약자로 '한 달에 한 번 돌아가는 공장'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오늘의 일탈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라는 슬로건으로 긍정적인 일탈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협업은 OAM. Factory의 긍정적인 일탈 중 하나인 캠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두 가지의 데님 팬츠와 카라비너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드 포켓 디테일이 추가된 셀비지 카펜터 팬츠와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와이드 핏 데님을 통해, 캠핑룩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플랙 X OAM. Factory의 협업 컬렉션은 이달 25일부터 무신사 및 플랙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역시 발매할 예정이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7.27 ▼2.21
코스닥 722.52 ▼7.07
코스피200 341.49 ▲0.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68,000 ▼401,000
비트코인캐시 569,000 ▼1,500
이더리움 3,45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7,550 ▼60
리플 3,284 ▼13
이오스 1,232 ▼5
퀀텀 3,477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99,000 ▼490,000
이더리움 3,455,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7,520 ▼130
메탈 1,267 ▼11
리스크 792 ▼10
리플 3,287 ▼11
에이다 1,108 ▼3
스팀 22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40,000 ▼410,000
비트코인캐시 570,500 ▼1,500
이더리움 3,45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7,600 ▼60
리플 3,286 ▼12
퀀텀 3,216 ▼269
이오타 341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