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윈터 초코 레볼루션’ 마시고 크레모아 랜턴 GET
탐앤탐스가 겨울 시즌 저격 메뉴 ‘윈터 초코 레볼루션’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훈훈한 감성을 선물하는 이벤트 ‘연말에는 따뜻탐(TOM)을 선물하세요”를 진행한다.
탐앤탐스가 지난달 선보인 ‘윈터 초코 레볼루션(Winter Chocolate Revolution)’은 ▲딥초코 라떼 ▲딥초코 탐앤치노 ▲윈터 민트초코 라떼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 4종으로 구성, 깊고 달큰한 초콜릿 맛을 강조한 딥초코 라인업과 강렬한 민트의 상쾌함과 은은한 초콜릿을 조화시킨 민트초코 라인업 등 투 트랙 메뉴 모두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캠핑 랜턴 브랜드 ‘크레모아’와 협업해 진행되는 ‘연말에는 따뜻탐(TOM)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는 ‘윈터 초코 레볼루션’의 인기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윈터 초코 레볼루션’ 4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자 중 추첨을 실시, 총 80명에게 훈훈한 겨울의 감성을 더해줄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그레이·화이트 중 1종 랜덤/ 약 13만 원 상당)을 선물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도 ‘윈터 초코 레볼루션’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윈터 초코 레볼루션을 구매한 후 멋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윈터초코레볼루션 #따뜻탐을선물하세요 #탐탐크레모아)와 함께 피드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역시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화이트)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의 ‘레볼루션’ 음료는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시리즈다.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와 함께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HPE 아루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보고서에서 16년 연속 리더 선정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 선도 기업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랜(LAN) 인프라 보고서에서 16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동반 발행된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랜 인프라 주요 역량” 보고서에서는 5개 적용 사례 중 3개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높은 점수이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준에 근거하여 벤더(협력업체)를 지속적으로 평가한다. HPE 아루바는 두 가지 부문 모두에서 계속 리더로 인정 받고 있다.
동반 발행된 주요 역량 보고서는 기업의 요구사항을 어떻게 해결하는 지에 대하여 5가지 주요 적용 사례를 통해 벤더(협력업체)의 효율성을 평가했다. HPE 아루바는 통합된 유무선 액세스, 유선 전용 리프레시 및 신규 구축, 무선 전용 리프레시 및 신규 구축, 본사와 떨어져 있는 지사에서의 적용 사례, 핸즈오프 넷옵스(Hands-off NetOps) 등 전체 5가지 주요 적용 사례 중 3가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HPE 아루바의 제품 및 기술 부문 최고 책임자인 데이비드 휴즈(David Hughes)는 “16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회사는 단 두 곳 뿐이며 아루바가 그 중 한 회사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아루바의 ‘고객 최우선’이라는 경영철학은 고객이 계속해서 아루바를 주목하고 가트너가 아루바를 리더로 인정하는 이유이다. Aruba ESP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과 as-a-service 이니셔티브 도입으로 인해 기업들은 아루바 솔루션에 내재된 가치와 ROI를 확인하게 될 것이며, 아루바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랜 인프라 부문에서 지속적이고 장기적으로 리더의 위치에 있는 것은 기업들에게 고무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스마일리 와인 5종 한국에 공식 판매
‘오리지널 스마일리 와인’ 5종이 12월 1일 공식 판매된다.
스마일리 와인(Smiley Wines)은 프랑스 보르도 지방에 와이너리를 소유한 이카르드(Icard)와 1972년 프랑스인 프랭클린 루프라니가 창조해 50여년 동안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아이콘 스마일리(Smiley) 브랜드가 함께 만든 와인이다.
두 브랜드는 일상에서 프랑스 와인을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게 스마일리 와인을 2020년에 탄생시켰다. 프랑스에서 출시되어 세계 각국에 행복과 웃음을 전파한 스마일리 와인은 뵐페 리미티드를 통해 한국 시장에도 선보이게 됐다.
스마일리 와인은 다섯 종류로, 로제(Rose),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 샤르도네(Chardonnay), 멜롯(Merlot),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있다. 각 와인에 어울리는 다른 색의 스마일리 라벨이 인상적이다. 와인 호일 캡 마개에도 스마일리 로고가 있어서 와인 오픈 시에도 유쾌함을 느낄 수 있다.
스마일리 와인을 생산하는 이카르드의 마티아스 글로벌 디렉터는 “공식 파트너인 뵐페 리미티드와 함께 한국에 오리지널 스마일리 와인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2022년 50주년을 맞이하는 스마일리는 아이콘 그 이상이며 긍정의 상징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한국 소비자들에게 스마일리 와인으로 일상에서의 행복과 긍정을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탐앤탐스 ‘윈터 초코 레볼루션’ 마시고 크레모아 랜턴 GET 外
기사입력:2021-12-01 12:01: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305,000 | ▼464,000 |
비트코인캐시 | 570,000 | ▼7,000 |
이더리움 | 3,431,000 | ▼9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40 | ▼630 |
리플 | 3,277 | ▼52 |
이오스 | 1,268 | ▼14 |
퀀텀 | 3,455 | ▼8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247,000 | ▼543,000 |
이더리움 | 3,444,000 | ▼8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40 | ▼610 |
메탈 | 1,257 | ▼21 |
리스크 | 772 | ▼17 |
리플 | 3,283 | ▼49 |
에이다 | 1,099 | ▼22 |
스팀 | 22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300,000 | ▼470,000 |
비트코인캐시 | 569,500 | ▼7,000 |
이더리움 | 3,440,000 | ▼8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340 | ▼660 |
리플 | 3,277 | ▼51 |
퀀텀 | 3,481 | ▼96 |
이오타 | 343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