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24일부터 29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가족 간의 정을 돈독하게 만들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머스트잇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를 10자로 남기면 된다. 머스트잇은 각 40만원 상당의 남성용 구찌 지갑 3개와 여성용 프라다 지갑 3개를 경품으로 준비했으며, 매일 1명씩 추첨해 총 6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잇에는 초고가의 명품뿐만 아니라 합리적으로 접근 가능한 가격대의 상품들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가정의 달에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지갑, 클러치백, 가디건, 맨투맨, 스니커즈 등 최신 트렌드의 상품도 함께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머스트잇에서는 부모님 선물로 적합한 버버리의 캠벌리 토트백을 110만원대에, 발리의 드룰리오 로퍼를 30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젊은층에게 인기가 있어 10대나 20대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미의 하트 로고 반팔티를 10만원대, 알렉산더맥퀸의 오버솔 스니커즈를 4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밖에 부부 사이에 선물로 알맞은 루이비통의 알마 BB 토트백을 160만원대, 톰브라운의 카드 지갑을 20만원대에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