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 리뉴얼 오픈

기사입력:2019-11-08 11:14:17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랜차이즈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을 원재료, 메뉴, 인테리어까지 모두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다.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41타워 2층에 오픈하는 닭익는마을은 전통적인 한국 닭 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것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진행했다. 닭 구이 요리를 월남쌈과 접목하기도 했으며, 전골은 육수와 고기를 따로 조리해 요리에 닭뼈를 모두 제거했다. 20년 역사를 지닌 닭익는마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는 참신함을, 기존 이용 고객들에게는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식재료인 닭고기부터 개선했다. 닭익는마을은 최상의 품질과 맛, 식감을 구현하고자 전남 나주시 공산농장, 무안군 화설농장, 해남군 평원농장 등 도시 외곽의 깨끗한 자연환경을 갖춘 38개 토종닭 전문 농장에서 70~90일 동안 성장한 토종닭을 닭고기로 공급받는다. 이곳에서 자유 방목 사육 방식 시스템을 통해 자란 토종닭은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상태로 사육돼 고객들의 입맛을 더욱 돋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닭익는마을에서 사용하는 계란은 전남 화순의 ‘쉴만한농장’ 등 동물복지유정란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식재료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진다.

닭익는마을의 메뉴는 다양한 방식의 정통 한식을 모던하게 재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인 메뉴인 토종닭 숯불구이는 모듬을 비롯해 고객들이 원하는 부위를 골라 주문할 수 있도록 북채(닭다리), 엉치, 날개, 봉, 목살, 근위 등을 따로 준비했다.

식사 메뉴도 다채롭다. 닭익는마을에서는 삼계탕과 토종닭볶음밥, 닭곰탕과 닭개장, 소면, 초계면과 사골국수, 김치찌개, 갈비맛 통살치킨정식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상열 GNS F&B 대표는“20년 역사를 지닌 닭익는마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식재료와 메뉴는 물론 공간 인테리어까지 모두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방문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한만큼 새로운 닭익는마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8월 경기도 분당에 파인 캐쥬얼 다이닝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리뉴얼 런칭한 데 이어 이번 닭익는마을 오픈으로 소고기와 닭고기 요리까지 범위를 넓혀 국내 최고 외식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한층 공고히 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단위의 닭익는마을 가맹점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창업상담 및 문의는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에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