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폴, 론칭 3주년 맞아 아기식탁의자 신제품 내놔

기사입력:2019-09-20 16:28:31
center
세이지폴 아기식탁의자 신제품.(사진=쁘띠엘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론칭 3주년을 맞아 아기식탁의자 신제품을 출시했다.

세이지폴은 이번 신제품 2020 NEW 식탁의자에 가장 최신의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을 닮아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뉴트럴 톤의 컬러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세이지폴은 기존의 베스트 셀링 컬러인 세이지네츄럴과 루나그레이는 유지하면서 모던하고 차분한 중성 컬러인 블러쉬핑크와 라이트베이지 2종을 추가 기획했다.

세이지폴의 식탁의자는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편리성으로 출시 후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사용환경을 고려해 좌식부터 식탁 높이까지 자유로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한 사이즈의 트레이와 더불어 탈부착 및 세척이 편리해 사용성 또한 우수하다.

세이지폴 식탁의자는 원목 소재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다이닝 분위기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을 통해 국내 하이체어 중 유일하게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이지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식탁의자 쿠션과 논슬립매트, 하네스 풀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