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처음처럼’이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마이라벨’의 여름 스페셜 라벨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처음처럼 마이라벨'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연인처럼’, ‘친구처럼’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문구를 담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이다.
라벨을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단말기를 이용해 영업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직접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름 스페셜 라벨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처음처럼'을 상징하는 '새싹'과 '까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계절감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은 9월 초까지 전국 주요 상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처음처럼’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 이벤트 눈길
기사입력:2019-08-21 12:23: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7.39 | ▲81.83 |
| 코스닥 | 882.48 | ▲10.45 |
| 코스피200 | 548.51 | ▲12.1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940,000 | ▼363,000 |
| 비트코인캐시 | 726,000 | ▲500 |
| 이더리움 | 5,85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510 | ▼20 |
| 리플 | 3,616 | ▲1 |
| 퀀텀 | 2,945 | ▼1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992,000 | ▼458,000 |
| 이더리움 | 5,842,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520 | ▼40 |
| 메탈 | 752 | ▼5 |
| 리스크 | 322 | ▼2 |
| 리플 | 3,617 | ▲1 |
| 에이다 | 961 | ▼6 |
| 스팀 | 13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960,000 | ▼370,000 |
| 비트코인캐시 | 724,000 | ▼2,500 |
| 이더리움 | 5,845,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530 | ▼40 |
| 리플 | 3,620 | ▲7 |
| 퀀텀 | 2,970 | 0 |
| 이오타 | 22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