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디, 게임 크라우드펀딩 ‘크라우디 플레이’ 런칭

기사입력:2019-07-12 09:46:18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대표 김기석, 김주원)는 인디게임 기획전의 2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크라우디의 새로운 게임 크라우드펀딩 브랜드인 ‘크라우디 플레이’를 선보인다.

건강한 인디게임 생태계와 개발자의 자금조달 지원이라는 의미로 인디게임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하고 있는 크라우디는 지속적으로 좋은 게임들의 제작과 유저들의 펀딩을 통한 열린 참여를 위해 지난 2월 개최된 제1회 인디게임 기획전의 후속으로 ‘크라우디 플레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라우디 관계자는 “크라우디 플레이는 보다 적극적으로 게임 크라우드펀딩 활동을 늘리고 개발자와 유저, 플랫폼의 상생을 위해 탄생했다. 기존 크라우드펀딩에서는 불가능했던 개발자와의 미팅, 게임 플레이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와 브랜드 런칭에 대해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7월 5일부터 8월 중으로 진행되는 크라우디 플레이와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서 소개하고, 기획전에 참여하는 팀들(▲SOWON 소원 ▲Door 도어 ▲ 냥냠 ▲KNOCK KNOCK 낙낙 ▲CATRIX 캣트릭스 ▲PHIGOLF 파이골프)과 게이머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이전 크라우드펀딩 행사와는 다르게 참여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고, 개발자와의 대화를 통해 좀 더 게임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크라우디 플레이 오프라인 이벤트는 7월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 마루180에서 진행되며, 참여 신청과 크라우디 플레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크라우디 홈페이지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