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뉴코아百 강남점 입점…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기사입력:2019-07-12 09:32:48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가 오프라인으로 제품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엘솔컴퍼니는 지난 11일 자사 브랜드 영시, 쿠라코마에, 나코 3개 브랜드의 전제품이 뉴코아 백화점 강남점 1층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뉴코아 입점으로 그동안 엘솔컴퍼니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브랜드들을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엘솔컴퍼니는 이번 뉴코아 강남점 입점을 계기로 앞으로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및 제품 유통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채널로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엘솔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의 주요 제품으로는 지난 6월 출시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SPF50+ PA+++(50g)’를 비롯해 ‘인크레더블 더 브라운 앰플(50ml)’, ‘인크레더블 더 스노우 에쎈스(160ml)’ 등이 있다.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브랜드 쿠라코마에(cura comae)의 주요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스피:쿨 에스테티카 스칼프 포어 딥 클렌징 샴푸(300 ml)’와 ‘스피:쿨 에스테티카 스칼프 쿨 템퍼 인텐션 에센스(4ml x 4ea)’가 있다.

마유 성분의 스킨케어 브랜드 나코(NAKO)의 주요 제품으로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의 ‘마유 클래식 100(70g)’과 ‘마유 블렌디드 100(70ml)’ 등이 있어 피부 상태와 선호하는 제품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