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액상 아이스티 출시 기념 ‘2019 더 컬러런’에서 무료 시음 행사 진행

기사입력:2019-07-11 11:19:4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 브랜드 립톤이 ‘쉽고 빠른 기분 전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 더 컬러런(The Color Run)’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립톤은 올해 5월, 3년만의 신제품 ‘액상 아이스티’ 출시 1개월 만에 약 7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019년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17%의 추가 성장한 173억 원의 총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신제품 액상 아이스티의 인기에 힘입어 립톤은 지난 7일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한 깜짝 시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약 8,000명의 소비자가 부스를 방문해 액상 아이스티를 직접 체험했다. 오는 13일에는 ‘2019 더 컬러런’과 협업하여 액상 아이스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립톤은 여름철 열기 가득한 컬러런 페스티벌에서 쉽고 빠르게 음용 가능한 립톤 액상 아이스티로 더위를 식히고 ‘쉽고 빠른 기분 전환’을 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액상 아이스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포토존과 게임존을 마련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대상으로 응원봉, 친환경 머들러 스트로우, 아이스큐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액상 아이스티는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기존 파우더 타입의 아이스티와 달리 액상형이라 설탕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더 쉽고 빠르게 음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여름철에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 립톤 부스에서는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도록 얼음물과 탄산수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립톤은 올해 한국경제신문 주관의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동아닷컴 주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연속 수상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7월 하순 경 ‘후룻 블렌디드 블랙티’ 출시를 예고하며 올 하반기에도 국내 차(tea) 시장 1위의 지위를 굳건히 지켜나갈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립톤 마케팅 담당자 이광태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립톤을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만나고 신제품 액상 아이스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으며, 김현지 대리는 “혁신적인 신제품 액상 아이스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아이스티를 음용하는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 덧붙였다.

립톤 부스는 13일(토)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2019 더 컬러런’ 행사 스폰서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음 행사는 오전 8시부터 운영된다. 관련해 자세한 소식은 립톤 자사 SNS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