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임한희 기자] 뉴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플랫폼 ‘혼족의제왕’과 1인분의 행복 ‘혼밥인의만찬’이 1인경제 시장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10일 ‘혼족의제왕’ 정단비 대표와 ‘혼밥인의만찬’ 전성균 대표를 비롯한 관련자들이 참석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플랫폼 내 홍보 배너를 설치하기로 했으며, 혼밥과 관련한 콘텐츠를 제휴하기로 했다.
더불어 ‘혼밥인의만찬’은 ‘혼족의제왕’ 회원들을 위해 상품권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를 사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외에도 양사는 공동 오프라인 행사를 비롯해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혼밥인의만찬 전성균 대표는 “앞으로도 1인분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혼밥족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혼족의제왕 정단비 대표는 “1인경제를 대표하는 두 회사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혼밥인의만찬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앞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태리 와인 그룹 ‘몬도델비노코리아’와 함께 혼술족을 공략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SNS를 통한 ‘혼술데이’ 이벤트가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6월부터는 매월 혼족들을 위한 와인클래스가 개최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혼족의제왕, ‘혼밥인의만찬’과 1인경제 시장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2019-05-11 18:2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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