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 지난 20일 AK플라자 평택점서 전속모델 한혜진 '아웃핏 스타일 쇼'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2019-04-22 19:24:14
center
휠라 인티모 전속모델 한혜진과 아웃핏 스타일 쇼 이미지. (사진=휠라 인티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지난 20일 오후, 경기도 평택시 AK플라자 평택점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 '아웃핏 스타일 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K플라자 평택점 탄생 10주년을 기념, 휠라(FILA), 휠라 키즈(FILA KIDS), 휠라 인티모(FILA INTIMO) 등 휠라 패밀리 브랜드가 함께 펼친 '휠라 메가 데이'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휠라 인티모는 그간 브랜드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뮤즈 한혜진과 함께 스타일링 쇼 콘셉트의 이색 팬미팅을 실시했다.

이날 이벤트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아웃핏 언더웨어' 스페셜 패키지 판매로 시작됐다. 해당 패키지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한혜진의 스타일 쇼 참가 기회를 제공한 것. 아웃핏 언더웨어 3종 세트로 구성된 남성용(드로즈), 여성용(브래지어•드로즈) ‘인티모 아웃핏 팩’은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각 1만 5900원, 4만 5900원)에 판매됐는데, 개시 직후 전량 소진됐다.

이어 오후 3시부터 본격적인 '아웃핏 스타일 쇼'의 막이 올랐다. 유튜브 방송과 같은 라이브 쇼를 콘셉트로 구성된 현장에서 한혜진은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과 휠라 인티모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에 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했다. 특히, 한혜진은 그간 톱모델로서, 방송인으로서의 경험에서 쌓아온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은 물론 자신만의 뷰티 팁까지 가감 없이 공유해 팬들로부터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한혜진은 현장에 모인 팬 대상으로 인티모 스타일링 '럭키 드로우' 당첨자를 직접 뽑아 경품을 선물했으며, 팬들과 일일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사인을 더해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참가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개최한 '휠라 메가 데이'를 기념, 고객분들께 실용적인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을 포함,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브랜드 뮤즈 한혜진 씨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현장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휠라 패밀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꾸준히 만들어갈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K플라자 평택점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열린 '휠라 메가 데이'에는 휠라, 휠라 키즈, 휠라 인티모 브랜드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을 이뤘다. 휠라 인티모의 '인티모 아웃핏 팩'외 휠라바리케이드XT97 슈즈와 리니어 반팔 티셔츠, 미니힙색으로 구성한 '휠라 바리케이드XT97팩'(6만 9000원), '휠라 레이 키즈' 슈즈와 키즈 리니어 반팔 티셔츠가 담긴 '휠라 레이 키즈 팩'(4만 9000원) 등 브랜드별 스페셜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판매 시작 직후 준비된 수량이 전량 소진됐다. 이 밖에 브랜드별 행사장에서는 '스탬프 미션'. '림보게임', '제자리멀리뛰기' 등 현장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스탬프 미션을 모두 성공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휠라 힙색을, 게임별 최고 기록 달성자에게는 휠라 맨투맨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까지 전달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