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우리
이미지 확대보기실제 광고 현장에서 조승연 작가는 “자라는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표현력”이라며 “스스로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말하고 쓸 수 있게 돕는 한우리 프로그램이 아이들의 표현력과 학습 역량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새 광고는 2월부터 종합편성채널 및 주요 케이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표현력은 서술·논술형 평가를 비롯한 과정 중심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필수 역량”이라며 “’공부 천재’로 불리는 조승연 작가를 통해 한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표현력의 차이’를 이야기하고자 했다”며 고 전했다.
한편, 한우리는 업계 최다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독서교육 대표 브랜드로, 유아 단계부터 고등학생 단계까지 통합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매주 전문 독서지도사를 통해 전략적 읽기, 토의·토론하기,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갈래별 글쓰기 등의 독서 통합 활동을 하며 비판적 읽기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능력, 논리적 표현능력과 같은 교과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