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그룹은 보람상조가 올해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라며 "조사는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성인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이용 경험, 향후 이용 의향, 소비자 가치 실현, 브랜드 전략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보람그룹을 비롯해 신한은행, KT, 아모레퍼시픽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91년 출범한 보람상조는 상조업계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로 오랜 기간 서비스의 체계화와 품질 개선에 힘써왔다. ‘가격정찰제’라는 새로운 제도를 도입해 가격의 신뢰도를 높였고 ‘장의 리무진’, ‘사이버추모관’, ‘LED 영정사진’, ‘모바일 부고 알림’ 등 현대적인 장례문화 정착에도 기여해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보람상조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선정
기사입력:2025-05-23 19:01: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894.62 | ▼25.41 |
코스닥 | 768.86 | ▼20.59 |
코스피200 | 387.30 | ▼3.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031,000 | ▼38,000 |
비트코인캐시 | 609,500 | ▼3,000 |
이더리움 | 3,498,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60 |
리플 | 2,979 | ▼2 |
퀀텀 | 2,802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079,000 | ▼53,000 |
이더리움 | 3,496,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00 | ▼70 |
메탈 | 972 | ▼1 |
리스크 | 565 | ▲1 |
리플 | 2,978 | ▼3 |
에이다 | 868 | ▼4 |
스팀 | 17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94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609,500 | ▼3,500 |
이더리움 | 3,49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60 | ▼70 |
리플 | 2,978 | ▼3 |
퀀텀 | 2,807 | ▲9 |
이오타 | 23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