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영국 러쉬 1호점에서만 판매해온 ‘29 하이 스트릿(29 High Street)’ 퍼퓸을 러쉬 강남역점과 공식 앱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29 하이 스트릿’ 퍼퓸은 러쉬의 첫 번째 매장이 위치한 영국 풀(Poole) 거리 이름을 따 만든, 브랜드의 탄생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제품이다. 러쉬의 조향사가 러쉬 프래그런스 제품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요 원료를 조합해, 러쉬 매장에 방문했을 때 느껴지는 향을 정교하게 재현했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원료만으로 완성된 비건 제품으로 러쉬가 지향하는 가치를 그대로 담았다.
샌달우드의 따뜻한 우디 향, 일랑일랑과 자스민 오일이 전하는 부드러운 꽃 향, 상큼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러쉬를 대표하는 향 레인지 ‘더티(Dirty)’, ‘카마(Karma)’, ‘더 컴포터(The Comforter)’를 연상시킨다.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90여 개 글로벌 진출국 가운데 프래그런스 카테고리 판매율 1위를 기록, 국내 시장에서 프래그런스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29 하이 스트릿’ 퍼퓸 출시를 시작으로, 프래그런스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함께여서 더 빛나는 모녀룩’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OVLR(오뷔엘알)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특별한 ‘모녀룩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아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엄마와 딸이 같이 입는’ 브랜드로 불리는 올리비아로렌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전하며, 고객들과 교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20주년 기념 공모전에서 선정된 슬로건인 ‘Stunning Moment, 당신이 빛나는 순간’을 주제로, 함께여서 더 빛나는 엄마와 딸의 소중한 일상을 담은 특별 화보를 선보인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엄마와 딸의 스타일링을 통해 ‘따로 또 같이’ 입기 좋은 모녀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모녀는 나들이의 계절 5월부터 다가오는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셔츠, 재킷, 리조트 무드의 원피스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활용해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두오모앤코, 25주년 맞아 '파르스(PARS)'로 리브랜딩
㈜티엔에스트레이딩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건자재 수입유통 브랜드 두오모앤코(Duomo&Co.)의 브랜드명을 '파르스(PARS)'로 변경하고 '공간 경험 전문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인 '파르스(PARS)'는 라틴어로 '조각', '부분'을 의미한다. 오랜 시간 공간을 구성해 온 본질적인 재료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삶의 다양한 경험을 큐레이션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확장된 비전과 방향성을 담고 있다.
티엔에스트레이딩은 이탈리아 타일, 원목마루, 위생도기, 욕실가구, 수전 등 기존 프리미엄 건축자재 수입 유통 사업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구체화하고 체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사업을 추가 확장할 계획이다. 단순히 고급 건자재를 공급하는 것에서 나아가 공간에 대한 영감과 깊이 있는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기업으로 진화하겠다는 비전이다.
이를 위한 세 가지 핵심 경험 전략도 제시했다. ▲삶의 재료를 엄선하는 경험 ▲공간에 대한 영감을 나누는 경험 ▲개인의 취향으로 삶을 향유하는 경험이다.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논현동 사옥을 ‘파르스 서울(PARS SEOUL)로 전면 개편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 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다.
파르스서울(PARS SEOUL)은 단순한 제품 전시 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리빙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탈바꿈된다. B3~4층에는 17개 브랜드의 건축 자재 및 욕실 제품이 전시되며, B2~5층은 다양한 가구와 소품으로 구성된 쇼룸으로 꾸며진다. 6~8층은 실제 주거 공간처럼 연출된 ‘라이프스타일 레지던스’로 구성되며, 루프탑 공간에 위치한 레스토랑 ‘조야서울’을 통해 F&B까지 아우르는 입체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영국 러쉬 1호점 익스클루시브 ‘29 하이 스트릿’ 퍼퓸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4-29 08:2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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