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반올림피자 브런치 피자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4-17 12:01: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가벼운 브런치는 없다’는 콘셉트 아래, 풍성한 맛과 헤비한 토핑으로 든든한 만족감을 담은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배달의민족에서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피자’와 ‘스모크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로,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담아 피크닉이나 캠핑은 물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콘셉트의 감각적인 메뉴로 구성됐다.

'메이플 베이컨 피자'는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스며든 짭조름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감자샐러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바삭한 감자채와 고소한 피칸을 더해 봄날의 산뜻한 풍미를 완성했다. 한 조각만으로도 봄의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이어 '스모크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는 수비드 방식으로 부드럽게 조리된 토시살 스테이크에 톡톡 터지는 달콤한 옥수수와 고소한 웨지감자가 어우러져, 스모크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마치 스테이크 플래터를 피자 위에 옮겨 놓은 듯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의 인기 메뉴에 토핑을 두 배로 올린 ‘더블토핑’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블토핑 콤비네이션’은 황금 밸런스의 콤비네이션 토핑을 한 판 가득 푸짐하게 담아 클래식 피자의 정석을 재해석했으며, ‘더블토핑 페퍼로니’는 짭짤하고 고소한 페퍼로니의 감칠맛을 두 배로 살려 더욱 강렬한 풍미를 선사한다.

한편 ㈜피자앤컴퍼니는 반올림피자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전 메뉴 7천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녀공장, 일본 도쿄·오사카 앳코스메 팝업스토어 종료

마녀공장이 일본 주요 도시에서 열린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현지 소비자의 높은 관심 속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 앳코스메(@cosme)의 도쿄 및 오사카 지점에서 지난 9일부터 일주일 동안 운영됐다. 팝업스토어는 일본 앰버서더 비주얼과 미백 에센스 콘셉트에 어울리는 맑고 깨끗한 연출물,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브랜드 현지 앰버서더가 일본 유명 연예인인 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방문 혼잡을 줄이고 방문객과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굿즈 등으로 구성된 한정 키트를 제공했다. 이 밖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과 구매 고객에게 뽑기 게임 참여 기회를 각각 제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했으며, 특히 일정 금액 이상 마녀공장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최대 본품을 가져갈 수 있는 혜택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전 예약자만 해도 2천2백 명에 달할 정도로 오픈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일주일간 총 2만 명의 현지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현장을 방문했던 일본 고객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마녀공장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 신제품이 궁금했는데 제품 체험과 동시에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알찼던 경험”이라고 만족스러움을 나타냈다.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오픈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BA는 4월 17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스포츠의 헤리티지와 아메리칸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션과 문화의 융합 공간이다.

성수동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드와 문화가 집약된 지역으로,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곳의 독특한 분위기와 문화적 특성을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매장은 세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은 브랜드의 다양성을 다르게 표현한다. 지하 1층은 90년대 아메리칸 스타일의 우드톤으로 과거의 NBA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고, 1층은 모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대형 농구림 오브제를 활용해 현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루프탑은 농구 콘셉트의 야외 라운지로 조성되어, 방문객들이 NBA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프리미엄 컬렉션인 ‘서울(SEOUL)’의 풀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NBA 선수들의 오프-코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뉴포멀리즘과 스포티즘을 절묘하게 믹스한 ‘서울 컬렉션’은 농구공과 코트, 슈팅 장면을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핸드드로잉 디테일과 볼드한 스테이트먼트 아이템들로 NBA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13,000 ▲263,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2,500
이더리움 2,596,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140 ▲140
리플 3,208 ▲10
이오스 986 ▲2
퀀텀 3,11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45,000 ▲191,000
이더리움 2,596,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130 ▲170
메탈 1,214 ▲8
리스크 778 ▲12
리플 3,207 ▲10
에이다 1,003 ▲4
스팀 21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80,000 ▲300,000
비트코인캐시 525,000 ▲500
이더리움 2,59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110 ▲90
리플 3,209 ▲12
퀀텀 3,100 0
이오타 30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