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모짜렐라 신 메뉴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기사입력:2025-01-24 16:57: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25년 첫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하며,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이색 메뉴를 통해 올해도 흥행 가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6일 출시한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 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신 메뉴로, 출시 당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 달성 및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성과를 달성하며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 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은 일주일 간 300억원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3% 증가하며, 이 중 주말인 18일과 19일 양일간 100억원을 판매 매출을 기록해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출시 후 일주일 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펀슈머 트렌드를 공략한 메뉴 출시가 젊은 소비층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941.59 ▲96.03
코스닥 883.08 ▲11.05
코스피200 550.01 ▲13.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431,000 ▲372,000
비트코인캐시 748,500 ▲3,000
이더리움 5,872,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850 ▲70
리플 3,741 ▲4
퀀텀 2,994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542,000 ▲271,000
이더리움 5,87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850 ▲70
메탈 760 ▲4
리스크 324 ▲2
리플 3,739 0
에이다 980 ▲2
스팀 13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420,000 ▲280,000
비트코인캐시 749,000 ▲3,000
이더리움 5,87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840 ▲80
리플 3,741 ▲2
퀀텀 2,990 0
이오타 21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