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25년 첫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하며,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이색 메뉴를 통해 올해도 흥행 가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6일 출시한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 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신 메뉴로, 출시 당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 달성 및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성과를 달성하며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 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은 일주일 간 300억원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3% 증가하며, 이 중 주말인 18일과 19일 양일간 100억원을 판매 매출을 기록해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출시 후 일주일 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펀슈머 트렌드를 공략한 메뉴 출시가 젊은 소비층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모짜렐라 신 메뉴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기사입력:2025-01-24 16:57: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41.59 | ▲96.03 |
| 코스닥 | 883.08 | ▲11.05 |
| 코스피200 | 550.01 | ▲13.6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431,000 | ▲372,000 |
| 비트코인캐시 | 748,500 | ▲3,000 |
| 이더리움 | 5,872,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70 |
| 리플 | 3,741 | ▲4 |
| 퀀텀 | 2,994 | ▲2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542,000 | ▲271,000 |
| 이더리움 | 5,875,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70 |
| 메탈 | 760 | ▲4 |
| 리스크 | 324 | ▲2 |
| 리플 | 3,739 | 0 |
| 에이다 | 980 | ▲2 |
| 스팀 | 13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5,420,000 | ▲280,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3,000 |
| 이더리움 | 5,87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840 | ▲80 |
| 리플 | 3,741 | ▲2 |
| 퀀텀 | 2,990 | 0 |
| 이오타 | 218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