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25년 첫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하며,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이색 메뉴를 통해 올해도 흥행 가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6일 출시한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 셀러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를 접목한 신 메뉴로, 출시 당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 달성 및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성과를 달성하며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 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외형 매출은 일주일 간 300억원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3% 증가하며, 이 중 주말인 18일과 19일 양일간 100억원을 판매 매출을 기록해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출시 후 일주일 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펀슈머 트렌드를 공략한 메뉴 출시가 젊은 소비층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모짜렐라 신 메뉴 일주일 간 45만개 판매
기사입력:2025-01-24 16:57: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91.05 | ▲7.88 |
코스닥 | 756.32 | ▲7.04 |
코스피200 | 342.76 | ▲1.7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31,000 | ▲333,000 |
비트코인캐시 | 508,500 | ▲500 |
비트코인골드 | 8,055 | ▼95 |
이더리움 | 4,067,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860 | ▲10 |
리플 | 3,848 | ▲8 |
이오스 | 962 | ▼7 |
퀀텀 | 5,160 | ▲9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98,000 | ▲328,000 |
이더리움 | 4,06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40 | ▲80 |
메탈 | 1,430 | ▲9 |
리스크 | 1,135 | ▼3 |
리플 | 3,851 | ▲3 |
에이다 | 1,201 | ▼2 |
스팀 | 26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3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507,500 | 0 |
비트코인골드 | 6,800 | 0 |
이더리움 | 4,067,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800 | ▼50 |
리플 | 3,850 | ▲5 |
퀀텀 | 5,060 | ▼10 |
이오타 | 35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