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가 11억 개 누적 판매량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순수한면 제로의 누적 판매량, 판매 랭킹을 비롯한 성과와 고객 만족도 등을 수치로 표현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순수한면 제로’는 100% 자연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로 제작됐으며,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코튼 트레이드 마크(The Seal of Cotton and NaturalTM)’를 인증 받은 순면커버 생리대다. 소재에 대한 강점으로 지난해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억 개를 달성했고, 지난해 3분기 칸타(KANTAR) 코리아 데이터 기준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10월 ‘순수한면 제로’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며 다시 한번 순면커버 생리대를 선호하는 고객 공략에 나선 바 있다. 리뉴얼된 ‘순수한면 제로’는 패드 중앙과 뒤쪽에 인체 곡선에 맞는 3D코어와 도톰한 설계를 더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3D 홀 체커(Hole Checker) 패턴으로 흡수력을 높여 생리혈 되묻어남 현상을 개선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실시한 ‘비건 인증’을 추가로 획득해 비건 소비 지향 고객들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업그레이드된 순수한면 제로의 인기는 주요 유통 채널 판매 랭킹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순수한면 제로는 2022년 이래 3년 연속 쿠팡 생리대 카테고리 부문에서 베스트셀링 생리대로 선정됐고, 올리브영 여성/위생용품 카테고리에서도 지난 10월 28일 10시 41분 기준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온∙오프라인 시장에서의 폭넓은 영향력을 입증했다. 올리브영의 경우 10월 첫 입점과 동시에 판매 랭킹 1위에 올라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에서의 선두주자인 순수한면 제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데스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1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3주간 더현대서울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UNIVERSE ON MY DESK(책상 위 나의 세계)’라는 컨셉으로 오픈한 데스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는 ▲페르소나 존 ▲북클럽 존 ▲체험 존 ▲데스크테리어 존 등 4가지 공간을 통해 일과 공부를 넘어 나의 가능성을 찾고 나만의 취향을 채울 수 있는 책상을 만나볼 수 있다.
큐레이팅 전시 공간인 ‘페르소나 존’은 여러 인물의 책상 위 모습을 보여주고, 각 인물의 세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온유어마인드’, 정원 디자인 회사 ‘서울가드닝클럽’, 판화 및 페인팅 스튜디오 ‘공간630’이 참여해 자신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데스크 공간을 조성했다. 각 책상에는 문구 디자인, 정원 공간 기획, 판화 작업 등 분야 별 페르소나가 담겨 있어 방문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북클럽 존’은 페르소나의 추천 도서를 읽고, 새로운 세계를 깊이 탐구해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데스커 모션데스크에서 편안하게 독서에 몰입할 수 있다.
‘체험 존’은 페르소나 존과 연계하여 책상 위의 다양한 취미 경험을 제공한다. ▲오늘의 나를 기록하기 ▲부케 카드 만들기 ▲나만의 핀버튼 만들기 등 페르소나존과 연계된 브랜드와 함께 3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해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는 기회를 선사한다. 데스커의 가치와 경험을 연결하는 미디어 ‘디퍼(differ)’의 툴키트 또한 구비, 빈칸에 답을 채우는 과정 속에서 또 다른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8 1층에 위치한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명동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에센허브의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 곳에서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를 비롯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키네프'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총 200여종의 아미코스메틱 주요 제품이 모두 전시돼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 유저들을 위한 휴식 공간,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 솔루션을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성분과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을 위한 스팟케어 '티트리 100 오일' 및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화장품 플랫폼 화해, 올리브영 등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헤어 및 바디까지 스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방문객 대상 에센허브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미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 샘플을 제공하는 ‘스쿱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1월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제로, 누적 판매량 11억 개 돌파 外
기사입력:2025-01-20 23:54: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12.34 | ▲1.65 |
코스닥 | 745.54 | ▲2.03 |
코스피200 | 347.84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0,580,000 | ▲538,000 |
비트코인캐시 | 488,800 | ▲900 |
비트코인골드 | 4,452 | ▲7 |
이더리움 | 2,789,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610 | ▲150 |
리플 | 3,316 | ▲24 |
이오스 | 748 | ▲25 |
퀀텀 | 3,174 | ▲4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0,730,000 | ▲581,000 |
이더리움 | 2,793,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630 | ▲130 |
메탈 | 1,099 | ▲5 |
리스크 | 805 | ▲5 |
리플 | 3,320 | ▲23 |
에이다 | 1,020 | ▲5 |
스팀 | 19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0,610,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487,600 | ▲1,000 |
비트코인골드 | 3,900 | 0 |
이더리움 | 2,79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520 | ▲20 |
리플 | 3,317 | ▲23 |
퀀텀 | 3,160 | ▲22 |
이오타 | 25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