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1]를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1-16 21:04: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10.41 | ▼32.42 |
| 코스닥 | 903.30 | ▲0.60 |
| 코스피200 | 559.51 | ▼6.18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8,908,000 | ▲29,000 |
| 비트코인캐시 | 826,000 | ▲3,500 |
| 이더리움 | 6,093,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10 | ▼90 |
| 리플 | 3,906 | ▼7 |
| 퀀텀 | 2,974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8,981,000 | ▼9,000 |
| 이더리움 | 6,095,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40 | ▼80 |
| 메탈 | 742 | ▼5 |
| 리스크 | 322 | ▼4 |
| 리플 | 3,910 | ▼5 |
| 에이다 | 983 | ▼2 |
| 스팀 | 13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8,980,000 | ▲30,000 |
| 비트코인캐시 | 827,500 | ▲5,500 |
| 이더리움 | 6,095,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50 | ▼40 |
| 리플 | 3,911 | ▼5 |
| 퀀텀 | 2,965 | 0 |
| 이오타 | 223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