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1-16 21:04: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1]를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2.32 ▼37.33
코스닥 775.37 ▼8.30
코스피200 411.54 ▼4.7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23,000 ▲286,000
비트코인캐시 690,500 ▲3,500
이더리움 3,32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1,970 ▼20
리플 2,992 ▲5
퀀텀 2,5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23,000 ▲313,000
이더리움 3,32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020 ▲20
메탈 893 ▲8
리스크 493 ▲3
리플 2,991 ▲5
에이다 754 ▲4
스팀 17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7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5,000
이더리움 3,32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1,970 ▼30
리플 2,994 ▲6
퀀텀 2,580 ▲21
이오타 20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