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무스텔라,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및 키즈 숲 클래스 진행 外

기사입력:2024-06-21 15:24: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어디에든,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 및 키즈 숲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이 전개하는 ‘어디에든,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은 ‘어린이다움을 인정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사회인식개선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존중하고 어린이의 안전과 행복을 우선시하는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를 존중하고 환대하는 공간들과 스팟 파트너를 맺음으로써 캠페인의 가치를 공유하며,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이번 키즈 숲 클래스 역시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와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스팟파트너이자 자연을 가까이하는 삶의 소중함을 전하는 어린이 자연교육 기관 ‘나무다’, 그리고 맘앤앙팡이 협업하여 ‘Kids in the Mustela Forest: 아보카도 구출작전’이라는 이름으로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키즈 숲 클래스 ‘Kids in the Mustela Forest: 아보카도 구출작전’은 '자연은 어디에나' 라는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도심 속 아이들이 자연을 느끼고, 자연물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리풀 공원에서의 야외활동과 나무다 스튜디오에서의 액티비티 활동을 접목시켰다.

또한 ‘무스텔라’ 브랜드 제품의 메인 성분인 아보카도를 주재료로 껍질부터 씨앗까지 남김 없는 쓰임새가 있다는 것을 배우고, 못생긴 자연물도 충분히 가치 있고 소중하다는 것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스텔라’는 ‘어디에든,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과 협업한 키즈 숲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자연에서 얻어지는 자연물의 소중함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아보카도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와 아트 클래스, 그리고 좋은 원료와 착한 공정으로 만들어진 무스텔라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무스텔라’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연친화적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기와 가족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70년 이상 아기 피부 연구를 통해 그 전문성을 인정받은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송미리내 화가, 개인전 '디스토피아 시대의 회복으로부터' 갤러리 ST에서 개최

송미리내 작가의 개인전 'CONNECTED: 디스토피아의 회복으로부터'가 19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코코넛박스 B2 갤러리ST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홍익대학교 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시크릿타운이 주최한 코리아 아티스트 프라이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송미리내 작가의 수상 기념전이다.

'CONNECTED'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팬데믹 이후 소외, 불안, 우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황폐해진 사회를 '디스토피아'로 규정하고, 그 속에서 예술을 통해 연결성과 회복의 메시지를 모색한다.

송 작가는 유년시절을 보내며 친숙했던 '실'과 '자투리천'을 주요 소재로 사용하여, 기억, 경험, 관계, 소통, 회복, 축원, 리사이클 등의 키워드를 담아낸다.

◆남대문 맥주, 한국 대표 수제맥주로 정식 출시 예정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남대문시장에서 열린 수제맥주 축제 '큰맥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인 남대문 맥주가 오는 22일 코엑스에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시장인 남대문시장에서 열린 이번 축제에서 남대문 맥주는 많은 주목을 받았다.

남대문 맥주는 엠버라거 스타일의 피넛맥주로, 땅콩을 주요 원료로 사용해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주식회사 함께 더하다'와 대표 수제맥주 브루어리 '완벽한 인생'은 작년부터 공동 개발에 나서며 여러 차례 시제품 테스트를 거쳤다.

'완벽한 인생'의 이화수 본부장은 "이번 출시로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로 자리 잡아 전 세계에 K-beer의 완벽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남대문 맥주는 남대문시장에서 외국 관광객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05,000 ▲55,000
비트코인캐시 542,000 ▲1,500
이더리움 2,62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520 ▲30
리플 3,146 ▼1
이오스 1,034 ▲6
퀀텀 3,15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58,000 ▲68,000
이더리움 2,628,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10
메탈 1,197 ▲3
리스크 794 ▲10
리플 3,146 ▼4
에이다 994 ▲4
스팀 21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0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543,000 ▲3,000
이더리움 2,62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510 ▼10
리플 3,147 0
퀀텀 3,160 0
이오타 30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