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내달 30일까지 길게 진행되는 닥터방기원 고객 감사제에서는 최대 64%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샴푸 전 제품에 대해서는 기획전 할인에 더불어 10%를 추가 할인하며, 상반기 베스트 제품 구매 시, 노워시 미라클 헤어 밤 200ml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닥터방기원 고객 감사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돌체앤가바나, 오는 6월 사르데냐에서 알타 모다(Alta Moda) 행사 개최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알타 모다(Alta Moda)행사를 이탈리아 사르데냐 남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러, ‘물 없는 양변기’로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물을 사용하지 않는 양변기 ‘루프(LOOPE)’로 완전히 새로운 위생 솔루션을 제시하며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인터내서녈 포럼 디자인(iF International Forum Design GmbH)가 주최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이다. 이번 대회에는 전세계 72개국에서 10,8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혁신성, 사용편의성, 심미성, 환경적·사회적 책임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심사한다. 특히 금상은 단 75개 제품에만 수여하는 상이다.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차지한 콜러의 루프는 컨테이너를 기반으로 하는 모델로, 밀집된 도시 환경에서 안전한 위생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전체가 완전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물을 사용하지 않아 위생 인프라가 없는 지역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안전한 물과 위생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지역 사회와 인류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콜러의 사내 인큐베이터 ‘IfG(Innovation for Good)’에서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