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이스크림에도 헬시 플레져(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맘때’ 역시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
빙그레 ‘요맘때’는 대한민국 1등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형태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라인업 확대
기사입력:2024-05-10 20:38: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91,000 | ▼207,000 |
비트코인캐시 | 634,500 | ▼3,500 |
이더리움 | 3,492,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70 |
리플 | 3,004 | ▼4 |
퀀텀 | 2,722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33,000 | ▼228,000 |
이더리움 | 3,494,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40 |
메탈 | 938 | ▼5 |
리스크 | 550 | ▼0 |
리플 | 3,004 | ▼4 |
에이다 | 836 | ▼4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70,000 | ▼190,000 |
비트코인캐시 | 635,500 | ▼3,500 |
이더리움 | 3,49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50 | ▼80 |
리플 | 3,004 | ▼3 |
퀀텀 | 2,723 | ▼17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