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엄마, 아빠, 여동생 빙고와 함께 사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의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루이는 예측할 수 없는 유쾌한 방식으로 놀이하며 가족과 이웃 모두를 즐거운 세계로 이끈다.
새로 출시된 블루이 청소트럭은 시즌2 ‘분리수거 날’ 에피소드에 등장한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는 아빠를 두 딸이 도와주는 과정에서 빙고는 아빠에게 유치원에 새로 온 아이가 자신에게 못되게 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엄마는 좋은 조언을 해준다. 사소한 일상이지만 부모와 자녀 사이의 유대감과 아이의 성장을 볼 수 있는 감동적인 에피소드다.
이렇게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육아 공감 포인트로 부모가 찾아보는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60개국에서 방영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블루이 청소트럭’은 음식물과 재활용품을 각각 분리 수거함에 담고 청소 트럭에 모으는 과정에서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루이 소방차’는 탈착식 사다리, 소방 호스 등 특수 장비와 소방관 모자를 쓴 빙고 등 피규어가 포함되어 실감나는 소방차 구조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현재 디즈니+와 EBS, EBS 키즈, EBS English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한국어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달에는 블루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도 개설되었다.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가 봄에 어울리는 가벼운 데님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의 디자인 특징이 돋보이는 24SS 시즌 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레나 안토니아찌가 전개하는 데님 컬렉션은 대중적이지만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은 크롭 스타일의 데님 셔츠, 데님 자켓, 데님 스커트, 조거 팬츠, 스트레이트 팬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이트 웨이트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제품 중 하나인 데님 스커트는 비대칭 플리셰 디자인에 주름 디테일을 더해 구조적인 디자인에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S/S 무드의 그린, 옐로우, 오렌지 등 화사한 컬러를 사용한 데님 팬츠도 눈길을 끄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24SS 데님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남성 기프트 세트를 출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정제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더해진 남성 지갑, 벨트, 키링 등의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특별하게 오프라인 단독 세트로 기획되어 가정의 달 남성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눈 여겨 볼 만하다.
고객들은 5월 17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아울렛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로 지정된 지갑 6종, 벨트 3종 중 제품 2개를 선택하면 약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며, 지갑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남성 제품과 여성 제품을 같이 구매할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