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집에서든 경기장에서든 프링글스와 함께 현장감 넘치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총 3,2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을 주는 ‘야구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경품으로 프링글스와 최상의 환경에서 야구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핫한 신상 ‘애플 비전 프로(256GB)’를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500명에게는 ‘KBO 정규시즌 예매권 1매’를, 500명에게는 ‘프링글스&코카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하고 뚜껑 뒷면의 12자리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제품 상단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5월 21일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프링글스의 맛에 빠져 경기에 집중하지 못하는 야구 선수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새로운 디지털 광고도 공개된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인기 TV 프로그램,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야구 콘텐츠와 콜라보를 통해 팬들에게 2배로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일룸,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2종 출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리디 도어’와 ‘그립 도어’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단독 신상위크 및 라이브를 진행한다.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은 4월 29일 단 하루,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운영되며 리디 도어 옷장을 중심으로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옷장&붙박이장 정액쿠폰 15만원 △일룸 패밀리 가입 고객 대상 장바구니 쿠폰 1만원 △전 제품 구매 시 적립금 2% △일부 품목에 적용 가능한 5%, 10% 쿠폰 등이 준비 돼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에 한 해서, 긴 장을 2단 속 서랍장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일룸의 붙박이장 및 옷장은 다양한 도어, 색상,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리디 도어’ 옷장은 깔끔한 핸드리스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핑크퐁컴퍼니, 韓·美·日 등 5개국 뮤지컬 월드 투어 동시 전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글로벌 슈퍼 IP(지식재산권)를 앞세워 전 세계 5개국 뮤지컬 월드 투어를 동시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까지 오프라인 엔터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목표다.
먼저, 미국 현지 팬들을 만나며 뮤지컬 월드 투어를 개시한다. 미국 방영 첫날 키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TV 애니메이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세계관의 연장선으로, 뮤지컬 ‘베이비샤크 빅 브로드웨이브 투어’를 제작해 아이오와주부터 오하이오, 미네소타, 루이지애나, 텍사스까지 미국 34개 주요 도시를 순회할 계획이다. 아기상어와 바닷속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쇼를 선사하는 한편, 공연에 앞서 포토 이벤트도 펼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