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프리미엄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던 화제의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2차 추가 발주 진행과 함께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시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각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구입 가능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카발란’의 인기와 더불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하이볼 시장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가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