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금일읍은 일조량과 바람 등 다시마 양식에 최적의 조건을 갖춰 국내 최고 품질의 다시마 산지로 유명, 전국 다시마 생산량의 70%를 책임지고 있다. 보해양조는 광주•전남 대표 기업으로써 이러한 지역 특성과 높은 품질의 다시마를 활용한 소주 레시피 개발을 위해 23년 2월부터 완도군, 완도금일수협과 협력해왔다. 또한 지난 2일 완도금일수협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다시마 소주 브랜드의 시장 안착을 위한 네트워크 협조 및 홍보•마케팅, 수산물 소비 촉진 및 해조류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기로 했다.
◆더벤티, 보성군과 함께 보성다향대축제 경품 증정 프리퀀시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과 함께 보성다향대축제 경품 증정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국내 대표 차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차 문화와 차 산업을 포함한 세계의 차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더벤티 보성군 지역상생 말차 시리즈 4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를 더벤티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리모와, 신규 시즈널 컬러 ‘민트 & 파파야’ 프리뷰 이벤트 성료
4월 15일, 리모와가 신규 시즈널 컬러인 민트와 파파야를 공개를 기념해 서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현재 서울에서 가장 각광받는 지역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당도한 게스트들은 빛을 뿜어내는 소재의 초대형 파파야 설치물과 함께 새로운 컬러 팔레트의 에센셜 수트케이스를 소개하는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배경으로 민트 & 파파야 테마의 칵테일과 카나페를 즐겼다.
열대 지방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되는 ‘민트 & 파파야’ 컬렉션은 섬세한 톤의 민트 그린 컬러와 밝고 강렬한 파파야 오렌지 두 가지 신규 컬러로 선보이며, 수트케이스부터 백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2024년 4월 25일 한국과 중국에서 선출시 후, 5월 2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