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유픽은 지난 2020년 ‘헬시플레저’ 열풍에 따라 한국 소비자들에게 처음 ‘블루베리 고지 코코넛’, ‘헤이즐넛 블랙포레스트’, ‘코코넛 카야’, ‘바나나 브레드’ 등 ‘어메이징 그레이즈’ 그래놀라 총 4종의 제품(제품용량 250g)을 소개한 바 있는데, 출시 이듬해에 ‘솔티드 굴라 멜라카’, ‘애플 크럼블’ 등 2종을 더해 현재 총 6종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 "최근 1인 가구 증가 및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 변화에 따라 인기 품목 4종을 선정, 40그램 용량으로도 선호도에 따라 가장 신선하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래놀라 바이트’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어메이징 그레이즈 ‘그래놀라 바이트’는 ‘유픽 자사몰’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