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 플러스는 ‘당신의 일상을 특별하게 끌어올려 주는 커피’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커피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출시된 라인업이다. 네스프레소 코리아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커피 플러스 라인업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론칭과 함께 출시된 커피 플러스 제품은 인삼 추출물이 들어간 ‘진생 딜라이트(Ginseng Delight)’, 비타민B12가 함유된 ‘비비다(VIVIDA)’ 총 2종이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으로 이용할 수 있다. 커피 플러스는 네스프레소만의 전문적인 커피 맛을 유지하며 웰빙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커피 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플러스 진생 딜라이트와 비비다 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샥,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굿즈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2024 봄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와 굿즈를 출시했다.
'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는 상쾌한 하늘색 비주얼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키한 소다 스무디이며, '엄마상어가 좋아하는 백도 에이드'는 새콤달콤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의 백도 과육을 핑크빛 에이드에 담았다. '아기상어가 좋아하는 카라멜 인절미 프라페'는 진한 맛의 카라멜과 인절미의 쫄깃한 식감을 조화롭게 믹스한 아이스 프라페 음료이다.
◆마이페어, 국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한국표준경영원으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9001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제정한 품질 관리 및 보증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