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점에서는 1호점에서 현지인들의 반응이 좋았던 ‘강남 불고기 피자’ 등의 기존 인기 메뉴를 바탕으로 피자 외에도 다양한 K-푸드를 사이드 메뉴로 출시해 현지 입맛을 사로잡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요식업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고피자는 독자적인 해외 진출 전략으로 인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에 이어 태국에서도 100% 자회사를 설립하고, 현지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라며, “특히 태국 시장은 동남아 시장에서 고피자의 지속적인 확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요충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셔스 뷰티 토리든,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 POSITIVE VIBE 오픈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첫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 POSITIVE VIBE(포지티브 바이브)를 4월 8일 -4월 28일 동안 LES601 성수에서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의 1층은 나의 피부와 표정을 거울 앞에서 마주하며 나의 피부 고민을 체크하고, 피부가 좋아지면 나의 일상은 어떻게 긍정적으로 변화할지 직접 실로 연결하는 LINE MAP과 내가 얻고 싶은 최고의 긍정 키워드와 소소한 운세지를 골라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2층에서는 나의 포지티브 바이브를 찾고, 공유하고 오늘의 바이브를 만끽하는 포지티브한 공간으로써 토리든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다.
얼싱팩의 리유저블컵을 활용한 티 케이터링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등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 일상 속 긍정을 안겨줄 플라워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햇살을 가득 받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다.
◆3CE, ‘핑크 스페이스 호텔’ 컨셉의 스토어 리뉴얼 오픈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서울의 가장 중심인 명동에 ‘핑크 스페이스 호텔’ 컨셉의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핑크 스페이스 호텔’은 이름처럼 우주 공간에 있는 호텔로 여행하는 듯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며, 5개 층마다 호텔과 연관된 각각의 독특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호텔의 리셉션, 2층은 신비로운 외계 공간의 정원, 3층은 퓨처리스틱한 디지털 라이브러리, 4층은 우주 호텔의 스위트 룸, 5층은 스페이스 카지노 카페 등으로 꾸며져 이 공간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3CE만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