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 협약은 듀이트리의 국군장병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군부대 마트(PX) 입점 이래 13년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했다. 파병의 길에 올라 헌신하는 인재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폭 넓은 실질적 지원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첫번째 지원품은 아프리카의 무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인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으로, 이 외에도 활동 후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약 300여 명 규모의 부대원 전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대량 준비했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수분 에센스를 통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케어 가능해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군마트(PX) 입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검증받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을 포함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의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57% 증가한 589억 원,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89억 원, 영업이익률은 15%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2013년 이후 9년만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해 브랜드 성장의 기반을 다졌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2012년 이후 처음으로 영업이익을 50억 이상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스킨푸드의 꾸준한 성장 요인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국내·외 채널 트렌드에 편입 ▲ 메인 제품 및 신규 제품의 활성화 등으로 분석된다.
먼저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 용기를 개선하거나, 추가 구성품을 제작해서 제품 내에 포함시키는 등 고객들의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더워지는 날씨에 딱 맞는 신제품 ‘코어 선 쿠션’을 출시한다.
‘코어 선 쿠션’은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 제형으로 활동량이 많은 운동 시에도 적합하며, 40% 이상의 수분 성분이 함유되어 도포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라 여리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열감을 즉각 다운시켜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더불어 ‘코어 선 쿠션’은 백탁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선사하며, 빅 사이즈 타입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케어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