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26년째 연속 1위를 수성에 이어,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브랜드 인지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강화를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버거’ 창립 슬로건 아래 매년 다채로운 한국적 버거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21년부터 대표 메뉴(불고기•새우버거) 등 장수 메뉴이자 베스트셀러 메뉴에서 기반한 다양한 메뉴들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