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은 제철을 맞은 제주산 한라봉으로 올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 2종과 연중 맛볼 수 있는 상시 메뉴 3종을 구성했다. ‘제주를 담은 한라봉’ 콘셉트의 신메뉴 5종은 제주도의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롭탑은 2024년 봄 한정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주 한라봉 말차 망고 스무디'를 처음 선보인다. 한라봉, 망고, 레몬을 베이스로 제주산 말차를 더해 향기롭고, 한라봉 껍질과 말차의 쌉싸름함이 오감을 자극한다. ‘제주 한라봉 밀크티’는 블랙티, 우유와 제주 한라봉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우유에 향긋한 블랙티 파우더와 한라봉 농축액을 넣어 음료의 맛과 향을 한층 더 돋운다.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딜’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넓고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딜(Suite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늑한 침실, 여유로운 크기의 독립된 거실 공간과 욕실, 객실 곳곳에서 마주하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한정 프로모션으로, 스위트 2박 예약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한섬 DKNY, 2024 S/S ‘뉴욕 하트 캡슐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뉴욕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의 '하트 오브 뉴욕(HEART OF NY)'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심장인 뉴욕과 뉴욕의 상징인 DKNY의 DNA를 강조하여, 대중에게 브랜드를 재조명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DKNY는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현대적인 감성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통해 그간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