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판매수수료의 경우 자체 상품 및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에게는 제로 수수료(0%)를 적용하고 그 외 일반 셀러에게도 6개월간 최대 절반 이상 인하된 6%로 고정하여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또 플레이오토는 셀러에게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11번가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해 상품 등록 및 수정, 재고관리 등의 과정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커넥트웨이브의 플레이오토 이현철 사업대표는 “11번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셀러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셀러의 판매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