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에 실손보험료 알아보기, 자동차관리 서비스 등 서비스들을 탑재하며, 최근에는 고객 니즈를 전격 반영하여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하는 메인 교체를 단행했다고도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다 쉽고 편리한 보험 관리는 물론 실생활에서 유익한 보험정보 제공을 통한 현명한 가이드 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부분이 굿리치앱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온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리치앱은 면밀한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한 박자 빠른 기능 탑재 및 보험 정보 제공을 통한 저변 확대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