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을 비롯해 특히 3월 대학가 개강과 봄나들이로 수요가 높은 안주 형태 도시락과 샐러드, 디저트 샌드위치까지 대규모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로는 총 6종의 도시락이 출시된다. 먼저 정식 도시락 2종 (크닭, 햄치즈카츠 / 각 5,900원)은 압도적 크기의 메인 토핑이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크닭 정식은 한 손에 가득 찰 정도로 큼지막한 훈제 닭다리를 볶음밥 위에 통으로 올렸으며, 햄치즈카츠 정식은 두툼한 햄치즈 돈까스를 푸실리 파스타, 소시지 등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개강 시즌마다 간단한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상품들의 판매가 급증하는 것에 맞춰 4종의 닭강정 도시락(매콤, 달콤, 고추마요, 쏘이허니 / 각 9,900원)도 준비했다. 기존 자이언트 닭강정 도시락을 15% 증량해 순살 치킨 한 마리 분량에 버금가는 600g으로, 성인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디저트형 샌드위치 2종(우유크림, 초코바나나크림 / 1,900~2,100원)에는 최대 17% 함량의 유크림을 넣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높였으며, 압도적 삼각김밥 2종(전주비빔, 참치마요 / 각 1,600원)에는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대비 30% 가량 더 많은 토핑을 넣었다.
이밖에 줄김밥 2종(참치, 계란 김밥 / 각 3,000원)과 햄버거 2종(포크, 비프 스테이크 / 3,600~3,900원)도 내놓는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노수민 MD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 의견들을 반영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