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강남타운점, 명동타운점, 홍대타운점, 분당타운점 외)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언스위트 190ml’ 중 3개 이상 구매 시 혹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1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어메이징 오트 커피’ 혹은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를 증정한다. ▲아몬드브리즈 190mL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트레이 혹은 목쿠션을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매일 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구매 당일 조기소진 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