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는 그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 포도밭의 포도를 90% 이상 블렌딩하여 제조되며, 최소 4년에서 10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최고 품질의 샴페인 하우스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의 가장 기본적인 샴페인인 ‘콩코르디아 브뤼’, 세련되고 우아한 ‘로제’, 샤도네이의 섬세함을 보여주는 결정체 ‘블랑 드 블랑’, 변덕스러운 날씨로 수확량은 적지만 다른 해에 비해 뛰어난 포도로 생산된 ‘브뤼 밀레짐 2014’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샤또 무똥 로칠드 아트 레이블 갤러리 존에서 와인 도슨트가 열리며,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를 하프 보틀(375ml) 또는 글라스로 즐길 수 있는 팝업 라운지도 운영된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SNS에 포스팅하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버블 뽑기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하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레이크룸 바우처, 슈피겔라우 데피니션 샴페인 글라스(2P), 샴페인 스토퍼, 사쉐, 엽서와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펜할리곤스 협업 로맨틱 칵테일 프로모션 ‘Love Arpeggio’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구성했다.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Marque d’Amour)는 영국의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와 함께 ‘러브 아르페지오(Love Arpeggio)’ 프로모션을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종로구 ‘주민소통 공모사업’, 2월 29일까지 구청 누리집에서 신청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간 「2024년 종로구 주민소통 공모사업」 제안서를 접수한다.
주민 스스로 지역에서 느끼는 문제를 파악하고 해법을 제시, 실천하는 과정을 통해 이웃 간 유대감을 높이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려는 취지다. 종로에 깊은 애정을 지닌 주민 주도로 지역사회의 문제점을 찾고 또 해결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본 사업은 ‘이웃소통사업’과 ‘지역문제해결사업’ 2개 유형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이웃소통사업은 이웃, 세대 간 소통을 높이는 초기 단계의 모임을 선정해 100만 원 이내로 지원금을 지급한다. 지역문제해결사업은 창의적인 발상과 소통, 협력을 토대로 관내 문제를 해결하는 실행 단계의 모임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200~300만 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