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S는 지난해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북정마을 연탄 봉사에 이어 올해도 연탄 구입과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꿀벌마을의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CFS는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에 연탄 3,000장을 후원하고 CFS 임직원들은 과천시 꿀벌마을의 비닐하우스촌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는 “고물가와 불경기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인데 과천 꿀벌마을에 훈훈한 온기를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분들 덕분에 올겨울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CFS 임직원들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헌혈증 기부뿐만 아니라 호국보훈의 달에는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단장 봉사를 했다. 최근에는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에서 ‘우리 사적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2023 화해 어워드’ 3관왕 쾌거
‘화해 어워드’는 국내 2030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한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1,000만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최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다. 인기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앱 유저의 리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2023 상반기 화해 기능성 어워드 미백 기능성화장품 부문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카밍 바이오틱스 블레미쉬 세럼’은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인 ‘카밍 바이오틱스’라인에서 잡티∙흔적케어 기능을 강화해 확장된 제품이다.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 흔적까지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워시오프팩 부문 1위를 수상한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노폐물 흡착, 보습 케어, 피부결 정돈을 위한 워시오프팩이다. 탱글하고 말랑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펴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바른 후 표면이 굳거나 마르지 않기 때문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울원자력본부, 뮤지컬 '인사이드 미' 무료 공연
한울원자력본부는 '한울 컬처데이' 행사의 하나로 사전예매 없이 회차별 선착순 300명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뮤지컬 '인사이드 미'는 소셜미디어에 중독된 채 살아가는 주인공이 또 다른 자신을 만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화려한 조명과 음악 속에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형 공연이다.
자세한 공연 내용과 관람 방법은 한울본부 총무부로 문의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