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은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제품 홍보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는 서포터즈이다.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하며, 22일 선정자를 발표한다. 모집 분야는 숏폼팀, 블로그팀, 인스타팀이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특히 선정자 전원에게는 애경산업 제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AK LOVER 관계자는 “AK LOVER는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소통하는 서포터즈이다”며 “애경산업 제품에 대한 홍보 활동 및 참여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닥터포헤어,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닥터포헤어(Dr.FORHAIR)의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탈모샴푸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10년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으로, 두피의 본질적인 고민 해결부터 탈모 증상 완화까지 원 스톱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수상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폴리젠 샴푸 750ml, ▲폴리젠 바이오-3 샴푸 100ml 2개,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50ml 구성이며,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을 통해 다양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종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첫발…62일간 18억3천만원 목표
세종시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일 시청 앞마당에서 세종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출범식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을 하고 본격적인 모금 활동에 들어갔다.
이 캠페인은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된다.
사랑의 온도탑은 목표액의 1%를 모금할 때마다 1도씩 올라간다.
올해 세종지역 목표 모금액은 지난해 12억8천만원보다 5억5천만원 많은 18억3천만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