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이며 주거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대형개발사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최대 도시이자 전광판 광고의 명소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가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해 세계인의 시선을 공략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으로 4805세대의 웅장함과 예술과 문화, 자연과 문화를 담은 감성의 도시를 아름답게 그렸다.
이밖에 DK ASIA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년 새해 1월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DK아시아가 글로벌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향후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한다고 프라이드를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한 것”이라며 “현재 조성하고 있는 3만6,500세대의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 제2의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조성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고 말했다.
또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하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의 인 하이 클래스(In 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유럽의 고급 부촌에서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마리나까지 조성해 서울 사람들이 오고 싶어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흥 부촌으로 이끌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