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마샬·로지텍·다이슨·QCY 등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가 있다. 이외에도 키엘·이솝 등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도 함께한다. 이번 행사에 처음 선보이는 자이언트스포츠·미즈노·뉴발란스·잭울프스킨 등 인기 건강식품과 아웃도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하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첫날에는 마샬 스피커, 다이슨 에어랩, 제니 쿠키 등을 선보인다. 로지텍 마우스·보스 헤드폰부터 키엘 토너·조말론 향수 같은 인기 아이템을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행사는 로켓직구 카테고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루 4번 정해진 시간 동안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매일 오전 7시와 11시, 오후 3시와 7시에 특별가격이 적용되는 상품을 공개한다. 안나수이 향수를 3만원 대에, 네이쳐스웨이 오메가3를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특가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로켓직구 전용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0일~22일에는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3일~26일에는 4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미디어 아트 전시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이 크리스마스와 신년 연휴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
올해 9월 말부터 GIDC 광명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인생 사진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가족·연인·친구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이번 연말연시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천재 화가 반 고흐의 삶과 그림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전시다. ‘별이 빛나는 밤’ 등 300여점의 작품을 360° 비디오 매핑, 가상 현실 체험, 다큐멘터리 등 미디어 아트로 구현해 방문객에게 높은 몰입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전시 관람 이후에는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보는 체험존도 마련돼 있다.
글로벌 전시로 진행되는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참여사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세계적 전시 제작·유통사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Exhibition Hub Asia)’가 제작을 맡았으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Fever)’가 공동 투자를 진행했다.
월요일인 20일 전북은 대체로 맑고 일교차가 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전주 4.2도, 군산 3.5도, 익산 2.4도, 남원 2.7도, 무주 0.2도, 장수 -0.1도 등이다.
낮 기온은 13∼15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전주기상지청은 "22일까지 동부 내륙의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