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의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HL’ 브랜드 정체성, 기업 전략 방향 등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라인이 돋보였다고 평가받는다. 이야기 속에서 HL만도는 환경, 기술혁신, 공급망, 노동∙인권, 거버넌스 & 윤리, 사회공헌 등 지속가능경영 6대 핵심 분야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이번 어워즈는 HL만도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롯데쇼핑 등 총 10개 국내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HL만도 관계자는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연 대회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최고 전문기관에서 어워즈를 관장하는 만큼 평가 신뢰도가 상당히 높을 뿐 아니라 평가 공정함도 뛰어나다”며 “33년간 주관을 맡아온 머콤사는 ‘노 스폰서(No Sponsor)’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