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지난달 A.I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이 적용된 Vision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을 선보여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 같은 달 블랙박스 업계 최초로 타면 탈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 제도도 도입했다.
나아가 팅크웨어는 업계 최초 브랜드 스토어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밖에도 블랙박스 영상을 기반으로 한 ‘블랙박스 사고 영상 무료 법률 상담’도 지속적으로 운영,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부문장은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10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전 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블랙박스 선도 기업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