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고척아이파크 MD 입주자대표회의 이한울 회장(사진 왼쪽)이 HDC현대산업개발 서부고객센터 여인태 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미지 확대보기지난 21일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적극적인 유지관리 서비스와 AS지원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써준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고품질의 명품 아파트로 조성해준 점과 간편한 하자 접수 절차와 신속한 조치를 통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해준 점을 높게 평가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서 지난 16일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25일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도 단지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받았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