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롯데시네마는 오는 9월 24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킥오프 되는 역사 깊은 라이벌 전 북런던 더비 ‘아스날 vs토트넘’ 경기를 상영한다. 올시즌 5경기에 출전해 준수한 활약을 펼친 손흥민 선수의 출격 대기를 알리는 쟁쟁한 빅 매치를 큰 화면에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어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더불어 ‘아스날vs토트넘’ 단체 관람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스날vs토트넘’ 예매 관객 대상으로 ‘스위트갈릭칩 팝콘’과 ‘콜라’를 제공하며 승리팀을 맞추는 관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포츠 OTT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1개월 이용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의 관람 요금은 1인당 2만 원이며 경기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지난 5월 이후 스포티비와 협업하여 챔피언스리그 결승, 프리미어리그 빅 매치, FA컵 결승, NBA 플레이오프, 윔블던 테니스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상영했다.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경기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각 팀의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응원하는 재미로 경기의 열기를 배가시키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소니코리아, 소니스토어에서 ‘윌라 오디오북’과 함께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9월 18일(월)부터 10월 29일(일)까지 국내 1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와 함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더욱 실감 나게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WH-1000XM4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성우진의 목소리로 녹음한 생동감 넘치는 윌라의 오디오북을 업계 최고 수준의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이용해 보다 몰입해서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클레이브 , ‘2023년 생성형 AI - SW 그랜드 세미나’ 참여, 로보엠디 생성 AI디자인 기술소개
인공지능 스타트업 아이클레이브가 18일 열리는 ‘2023년 생성형 AI-SW 그랜드 세미나’에 참여해 생성 AI(Generative AI)를 기반으로 한 로보엠디(RoboMD) 'AI디자인’의 생성 기술을 소개한다.
생성형 AI 소프트웨어를 주제로 빅데이터 포럼이 주최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주관으로 열린 ‘2023년 생성형 AI - SW 그랜드 세미나’에서는 네이버클라우드에서 하이퍼클로바를 소개하고,생성형 AI 기업으로는 아토리서치, 뉴로클, 아이클레이브가 선정되어 발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