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방송은 15일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17일 유한킴벌리 ▲23일 피죤 ▲24일 깨끗한나라 ▲25일 한샘 ▲26일 삼양식품 ▲27일 브라운물티슈 일정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방송일에 맞춰 브랜드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각 브랜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특가와 유튜브 쇼핑이 만나 특가는 기본, 편리하고 쉬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운, 리모와(RIMOWA) 전시 참석… ‘신이 내린 외모’
전시에 참석한 로운은 완벽한 외모와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리모와의 블랙 컬러의 퍼스널 알루미늄 슬링 클러치를 매치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냈다.
로운이 참석한 리모와 125주년 기념 순회전 ‘SEIT 1898’은 1898년 독일 쾰른에서 창립된 이래 지속해온 유산을 조명하며 세심하게 큐레이팅된 메종의 아카이브 셀렉션부터 역대 콜라보레이션들까지를 디오라마 디스플레이로 보여준다. 그리고 이러한 각각의 디스플레이는 소재의 스토리와 장인 정신, 사람, 그리고 메종의 아이덴티티를 정의하는 장소를 담아낸다.
◆2023 광주 에이스 페어 개막
종합전시회 '에이스 페어'(Asia Content and Entertainment Fair)가 1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해 나흘간 일정에 돌입했다.
CJ이앤엠, SK브로드밴드, LG헬로비전, 한국직업방송, 대교어린이티브이 등 방송사들은 채널을 홍보하고 콘텐츠 지식·재산(IP) 수출을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
K-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미국, 중국, 독일, 이탈리아, 브라질 등 33개국도 참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