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롯데마트/롯데슈퍼와 함께 한가위를 앞두고, 생필품 구매에 고민이 늘어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합리적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추석맞이 브랜드 모음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양사는해당 모음전을 통해 한정된 자원에서 필요한 생활용품을 알뜰하게 소비하는 고객 트렌드가 확산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해당 행사는 9월 6일을기준으로 두 차례에 나누어 각기 다른 상품으로 진행된다. 먼저 6일까지는크리넥스 화장지, 하기스 기저귀 등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50% 할인 혜택이 진행되며, 이어 13일까지는 크리넥스 키친타월 및 좋은느낌, 화이트 생리대 주요 제품과디펜드 시니어 케어 제품 등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혜택과 함께 행사상품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5천 원권이 증정된다. 이와 별도로 온라인에서도 추가 제품을대상으로 50% 할인 행사 및 즉시할인 쿠폰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슈퍼 일부품목 제외)
한편,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사와의 협력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를 반값 할인 모음전을 준비할 수 있었다”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족스러운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