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받은 쿠폰은 복날 3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주문 금액 20,000원 이상일 경우에 활용할 수 있다.
코나아이는 양산시 양산사랑카드상품권을 운영하는 파트너로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양산’의 거래 활성화와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 내 소비 진작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달양산’은 양산시 인구의 약 37%인 13만 명이 가입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 ‘양산사랑카드상품권’을 연계한 공공 배달서비스이다. 지난 2021년 6월 17일 첫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가맹점 1,730여 개소가 입점했으며, 누적 거래액은 118억을 돌파했다.
양산사랑카드상품권 앱에서 바로 ‘배달양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추가적인 앱 설치나 회원 가입이 필요 없다.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기반으로 현재 양산시에서는 7%의 캐시백이 제공되고 이번 삼복 삼천 원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양산 시민의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샵백코리아, ‘2023 고효율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세미나’ 개최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7월 19일(수) 오후 3시, 강남구 신논현역 앙트레블(EnTravel)에서 기업의 마케터 및 커머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23 고효율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마케팅, 커머스, 서비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제휴 마케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평균 3000%의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비 대비 매출액)를 보장하는 CPS(Cost Per Sale, 판매 기반의 과금 형태) 광고 모델을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다. 오픈마켓부터 여행, 패션, 디지털 카테고리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의 매출 증가 및 KPI 달성에 기여하는 샵백의 제휴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샵백코리아 김근빈 사업개발팀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샵백의 다양한 서비스 및 성공 전략이 공유될 예정이다. 또한, 초청 외부 연사로 디지털마케팅 기업인 ‘오드엠’ 천진태 CBO가 제휴 마케팅에 대한 트렌드 및 동향을 소개하고, ‘익스피디아그룹’의 김수빈 파트너십 매니저가 직접 샵백과 익스피디아그룹 제휴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세션도 마련되어 있다.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은 지난 3일부터 6일 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25차 세계피부과학회(WCD, World Congress of Dermatology)’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트로닉은 학회 내 전시 공간서 더마브이, 루트로닉 지니어스, 클라리티II, 헐리우드 스펙트라, 울트라 등 주요 제품들을 전시했다. 4일에는 자체 디너 심포지엄을 열고 스위스, 미국, 룩셈부르크 출신의 의사들이 실제로 적용한 임상 케이스를 참가자들에게 발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제품 인지도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WCD는 특정 지역이 아닌 전 세계의 피부과 관계자들이 모이는 행사로 국경을 초월해 경험을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만큼, 레이저 업계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립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며 “지속적으로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시장 확대와 브랜딩 강화를 이뤄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