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행사 품목을 소개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17차 효소를 증정한다. 또, 분유 포토리뷰를 작성하거나 우수 리뷰어에 선정된 구매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추가 리워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물가로 장바구니 부담이 점점 커지는 시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레욜라, 스타필드 안성에 팝업스토어 운영! 제품 체험부터 할인 혜택 제공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대표 신상훈)의 크레욜라가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예술놀이터 ‘페이퍼 주(Paper Zoo)’행사 기간에 맞춰 오는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크레욜라 역시 친환경 브랜드임을 어필하기 위해 행사장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마련, 제품 체험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크레욜라는 친환경 크레용을 활용해 종이집을 색칠하는 체험 활동과 크레욜라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크레욜라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크레용 8색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지역 이슈 협업단체 모집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협업 사업을 함께할 자원봉사 단체를 29일까지 모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