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023년 1월부터 5월까지의 단체도시락 판매 현황을 살펴본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155%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약 238% 증가한 것으로 최근 3년 사이 최대치를 기록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단체도시락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것에 대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저가형 도시락과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라는 설명이다"라고 전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인기 도시락은 대표 메뉴 보쌈과 아삭한 무김치 그리고 반찬과 국을 곁들여 낸 ‘보쌈도시락’이다. 보쌈과 함께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로 손꼽는 제육볶음, 광릉식불고기, 오징어볶음, 소갈비찜을 조합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 명품도시락은 출시 5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주문 수량에 따라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P 우대권 혹은 원할머니 재래김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D’s PEACE' 열린다
프랑스 그라스에서 유래한 향과 다양한 감각의 융합은 사람을 황홀하게 하며 이에 영감받아 카시아루시가 만든 색과 향과 펄로 그리는 신비로운 퍼퓸페인팅,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파티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주최측인 퍼퓸아티스틱브랜드 카시아루시의 찬스로 경험하지 못했던 향, 향과 다채로운 감각들의 융합으로 프랑스 그라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특별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청소년 마약예방 서울 자치경찰 유공자 표창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청소년 마약예방 활동을 펼친 윤우한 경감 등 노원경찰서 자치경찰 유공자 7명에게 서울시장 표창과 자치경찰위원회 표창을 수여했다.
화장실 불법촬영 피의자의 폐쇄회로(CC) TV 화면을 확인해 검거하고 여죄를 적발한 김재현 경감 등 서대문경찰서 자치경찰 유공자 4명에게도 표창을 수여했다. 자치경찰위는 또 노원구 소재 청소년경찰학교와 서대문구 고은초등학교의 스쿨존 음주운전 단속 현장을 방문해 청소년 안전 활동 현황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