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관계자는"6월 한 달간 신제품 쿨가이를 비롯해 UV쿨(UV-COOL) 등 하이모의 여름용 맞춤 및 기성가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라며 "뿐만 아니라, 항균 서비스를 총 3회까지 무상 제공해, 땀과 노폐물 배출이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도 상쾌하고 쾌적한 가발 착용감을 보장한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두피 열감 완화를 돕는 두피쿨링기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먼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같은 기간 하이모 맞춤 및 기성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공무원, 경찰, 소방관, 군인,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은 10만 원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하이모는 긴 투병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증 원형탈모 및 루푸스병, 두피 화상 환자들을 위해서 희망 플러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환우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고자 의사 소견서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 맞춤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 제품별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슈스코, 6월 여름 이벤트 진행...최대 80% 할인
6월 여름 할인 이벤트는 여름 슬리퍼&샌들 최대 35% 할인, 기존·신규회원 혜택 대폭 강화(기존회원-최대 45% 할인쿠폰 지급, 신규회원-32,000P 지급), 여성화 전 상품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이외에도 여름 1+1 패키지팩 판매(스니커즈, 슬리퍼, 여성화 등), 리뷰 이벤트(1등 5만원, 2등 3만원 지급), 기성화&수제화 아울렛 최대 80% 할인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슈스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남구, 국민정책디자인단이 장애인 건강서비스 만든다
강남구(구청장 조성명)의 장애인 생애주기별 건강서비스 모델 ‘가치 운동할래’가 행정안전부 국민정책디자인 서비스디자이너 공모 사업에 선정됐다.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5월 국민정책디자인단을 발족하고 업무협약을 맺었다.
구는 지난 17일 서비스디자이너, 대학생, 교수, 전문가, 공무원 등 14명을 ‘국민정책디자인단’으로 위촉하고 구청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서 서비스디자이너로 위촉된 한양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강동선 교수가 사업 취지와 추진 방향을 소개했다. 이들은 올해 10월까지 현장 조사와 아이디어 회의, 캠페인 등의 활동을 벌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